생활정보

집에 불나는 꿈

가림러브 2022. 3. 19. 17:08
728x90
반응형

집에 불나는 꿈

오늘은 집에 불나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어젯밤에는 집에 불나는 꿈을 꾸었어요.

자고 있던 저는 꿈인줄 모른채

얼마나 놀랐는지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집에 불나는 꿈은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

지금부터 ​집에 불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불나는꿈

자신의 집에 불이나는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이에요.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고 가족이 하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된는 꿈이라고 하네요.

 

​천장에서 불이 나 활활 타는 꿈

하고 있는 사업등이 번창하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약간 그을린 정도라면 하는 일이

지연되거나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게 됩니다.

 

불 끄는 꿈

나에게 들어오는 행운을 스스로 차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이 꺼진 후 잔해를 보는 꿈

현실에서 나의 재산이나 권력 등이

사라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오래동안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을 끄고 있는 소방관을 보는 꿈

내가 평소에 하고 싶던 일에 대한 마음이

강하게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큰 건물이 불에 타서 무너진다면 새로운 변화가 있을 징조하고 해요. 

자신과 관련있는 건물이라면 이직 또는 이사를 할 수 있으며 관계없는 건물이라면

자신에게는 피해가 없는 직장이나 단체에서의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가 있어요.

 

몸에 불이 붙는 꿈

앞으로 좋은 기운이 올 것이라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불 내는 , 불장난 하는 꿈

꿈속에서 불은 본인을 상징하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은 운기가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불에 타서 죽는 꿈

죽는것만으로도 길몽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는 번창이 있을 수 있고,

지금까지 살아왔던 환경과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되는데 매사에 행운이 깃듭니다.

 

자신이 불타는꿈

꿈 속에서 자신이 해가 되는 꿈들은 대부분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자신이 불타는 꿈은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인데요. 

주의할 것은 불에 다 타서 재만 남은 꿈이라고 건강에 이상이 생길 흉몽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길에 불이 붙어 번져가는 꿈

소원이 이루어 짐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금전운, 명예운이 드높아지는것을 이야기합니다.

​아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 불나는 꿈

꿈속에서는 타인이 자신의 분신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집이 불타는것과동등의 의미가 됩니다.

불기세가 강할 시에는 대인관계의

운기 향상이나 재충전을,약할 경우에는 트러블에 휘말릴것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집과 건물에 불나는 꿈

가까운 곳에서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자기 자신이 원인이 된다기 보다

주위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늘에서 불덩어이라 떨어지는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는 전혀 다른 분야에서 새롭게 다시

시작을 하는 꿈이라고 해요. 

 

불길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는꿈

뭔가 스케일이 큰 꿈인데,신분상승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전받고

명예를 얻어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산불 꿈

산은 험난한 길을 헤쳐나가는

목표와 같은 숭고한 존재입니다.

이는 소망을 달성하는 암시의 길몽으로

노력 끝에 목적을 달성할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제품에서 불꽃이 나는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등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전기 합선으로 집에 불나는 꿈

재물운이 매우 좋은 꿈입니다.

꿈을 꾼 사람이나, 주변에서 뜻밖의 횡재가 생길 것입니다.

 

불이 길까지 번지는꿈

자신이 원하고 바랬던 일들이 하나하나 이루워지고 그로 인해서 재물, 명예가 함께

따르는 좋은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해요.

 

방에 불나는 꿈

자신의 방에서 불이난다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하는 등 직급이 상승할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원하는 회사나 자리에 갈 수 있으며 이로인해 금전운도 상승을 하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른 집에 불나는꿈

친구나 친척집등에 불이 나는 꿈은 당사자가 큰 행운이나 아주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승진, 결혼, 임신 혹은 큰 재물을 얻는 꿈이라고 해요.

 

집에 불이 옮겨 붙는 꿈

옆집이나 다른 곳에서 난 불이 우리 집에 옮겨 붙는다면 다른 사람으로 인해서

재물이 늘어나는 꿈이라고 해요. 예를들어 상속이나 투자 등을 통해서 이익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네요.

 

부엌에 불나는꿈

부엌은 밥을 하는 곳으로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곳이죠.

아픈 환자가 있다면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된다라는꿈이라고 해요.

다만 연기만 자욱한 부엌은 반대로 건강을 잃게 되고 구설수에 오르는 등

심적으로 힘든일을 당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집에 번개 치는꿈

벼락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 금전운이 상승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라는 꿈이라고 해요.

 

지금까지 집에 불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0) 2022.04.20
쑥 효능,쑥 효소만드는 법  (0) 2022.04.13
딸기 효능  (2) 2022.03.11
부종에 좋은 음식  (0) 2022.02.27
혈액순환에 좋은 차  (0) 2022.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