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가림러브 2021. 12. 14. 18:21
728x90
반응형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오늘은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옛날 어른들은 얼굴이 훤하다 얼굴이 수척해졌다는 등 얼굴빛을 보면서 사람을 판단하기도 했는데

그만큼 얼굴을 보면서 그사람의 건강도 판단했다 할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1.기미 주근깨

간과 신장.
간과 신장 혈액순환에 이상이 있다.
보통 혈액이 제대로 흐르지 못하여
불순물이 남아 발생한다.
기미는 후천적이고
주근깨는 선천적이라는 것이 다를뿐
알로에나 레몬 녹차 등이 좋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2.붉은 얼굴

심장.
심장의 활동이 지나치게 왕성하거나
몸에 열이 있을 때 나타나게 된다.
이럴 때 녹차를 마시거나
구기자팩을 하면 좋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3.검은 얼굴

신장.
피로가 쌓이거나 스트레스
잠이 부족할 때도 나타날 수 있다.
감잎차나 산수유차를 마시거나
녹두팩이나 바나나팩을 하면 좋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4.누렇게 뜬 얼굴

담즙.
담즙이 제대로 내려가지 못하고
피부에 넘쳐서 누렇게 된다고 한다.
이럴 때 쑥팩을 하면 좋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5.창백하게 하얀 얼굴


폐에 도움을 주는 뽕잎차를 마시거나
율무팩,살구팩을 하면 좋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6. 입술이 자주 트는사람

비장과 위장.
체내의 필요한 수분이 부족하여
입술이 거칠어 지고 트게 된다.
이럴 때 참외,고구마, , 흑설탕차 등
단음식이 효과적이다.
흑설탕차는 위를 튼튼하게 하며
다른 살을 오히려 빠지게 하는 효과.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7. 다크서클

간이나 위.
몸 안의 기운이 제대로 흐르지 않아서
문제가 생겨도 다크서클이 생긴다.
이럴 때는
위와 간에 도음을 주는 포도나

딸기주스 상추등을 자주 먹도록 한다.
또 눈가의 혈액순환을 돕기위하여
눈밑 지압점을 눌러주면 효과적이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8. 검고 퍼런 얼굴

.
기의 순환이 잘 안되므로
어혈이 뭉쳐 피부를 검푸르게 만든다.
이럴 때는 오가피를 마시거나
사과팩 오이팩 해초팩이 효과적이다.

 

지금까지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