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머리 빠지는 꿈 탈모 꿈 머리 자르는 꿈

가림러브 2021. 4. 23. 19:36
728x90
반응형

머리 빠지는 꿈 탈모 꿈 머리 자르는 꿈 

 

우리는 날마다  많은 꿈을 꾸지만

그중에 특별히 기억나는 꿈이 있을텐데요

그렇게 기억에 강하게 남는 꿈은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꿈은 동서양

어느 문화권에서든 영험한 힘을 담고있는 것으로

받아들여져 왔으며 이러한 꿈이

담고 있는 메세지를 해석하는 것을

중요한 일로 받아들였습니다.

꿈은 우리가 평상시 생각한것,

내재된 감정 등을 종합적으로 엮어

우리가 받아들이기 쉬운 형태로

가공하여 보여주기 때문에

어느정도 미래를 예지한다고 보아도 될 것 입니다.

오늘 해몽해드릴 주제는 '머리 빠지는 꿈'입니다.

우리에게 머리카락이 가지는 의미는 생각보다 강합니다.

머리카락은 살아있는 세포는 아니지만

우리가 일상적으로 우리 모습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신체의

하나로 자연스레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머리카락의 형태는

우리가 머릿속으로 그리는 나의 모습의

일부로 작용하며 외모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러한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나의 모습 즉 외형에 심한 변화가

생기는 것을 상징하는 것으로

자존감, 걱정거리, 불안등으로 인하여

이러한 꿈을 꾸게 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조금씩 빠지는 꿈

내 머리카락이 조금씩 빠지는 꿈은

어떠한 상황이 일어났을 때 그 상황을

제대로 통제할 수 없다라는 것을 상징하는 꿈 입니다.

내 힘만으로는 어쩔 수 없는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이로 인하여

나의 재산과 신상에 큰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 머리가 빠지는 꿈

긴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나의 자존감이 상당부분 하락하고 있다

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의 매력이 저하되고 있다거나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였을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될 수 있습니다.

 

대머리가 되는 꿈

현실에서 탈모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점차 자신감이 하락하고 쇠약해져가는

자신을 인지하게 되어

이러한 꿈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대머리가 되는 꿈

누군가가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그 사람이 문제,

어려움 및 도전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정적 손실이나 불운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삶의 여러 영역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를 앞두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대머리가 되는 꿈

잘 아는 사람이나 친구가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주위에

아주 잘 아는 사람이 어떤 종류의

문제에 처해 있거나 실생활에 문제가

있음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위로하고 잘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가 전부 빠졌다가 자라는 꿈

대머리에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신뢰와 존경을 되찾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렸던 힘을 되찾는 것을 상징하게 되는 꿈 입니다.

 

탈모가 진행되는 꿈

스트레스 혹은 질환 등으로 인해

탈모가 진행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거절이나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자존감이 떨어졌을 수 있습니다.

또한 좋지 못한 일로 인하여 많은

걱정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원형 탈모가 생기는 꿈

부분적으로 원형탈모가 진행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미처 알지못하고 챙기지 못한 부분에서

손실이 발생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빠져나가는 돈이 있다거나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가 험담거리가 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러 머리를 미는 꿈

일부러 머리를 미는 꿈은 나에게

찾아온 불행을 피해가지

않고 맞서 싸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서 미용실에 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한다. 평소 갖고 있는

생각이 꿈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아주 많다.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현실에서 결정을 내려야할 일이 있을 때 꾸게 된다.

연인에게 결별을 선언해야 하는 등 무언가 결단 을 내려야 할 때 꾸는 경우가 있다.

 

 

 

머리가 빠지고 새로 자라난 꿈

머리가 빠지고 새로 자라난 꿈길몽으로 볼 수 있다.

손상된 머리카락이 빠지고 새로운 머리카락이 나왔다면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작게 빠지는 것이 아니라 전부 다 빠지게 되면 신변에 위험이 생기는 것을 뜻하니

조심해야한다.

오늘은 머리빠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