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벌레 꿈해몽 벌레 죽이는 꿈 벌레 물리는꿈

가림러브 2021. 4. 18. 13:19
728x90
반응형

벌레 꿈해몽  벌레 죽이는 꿈 벌레 물리는꿈

 

실제 생활에서는정말  안 봤으면 싶은 것이 벌레입니다. 이상하게 다른 그 무엇보다도

벌레들이 무서운데요,

얼마전에는 구더기가 드글드글한 꿈을 꾸고 엄청나게 징그럽다고 느끼면서 여전히 그런

기분으로 잠에서 깼습니다.

그런데 혹시라도 좋은 꿈이었을까요? 벌레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로

그리고 어떤 벌레인지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벌레 꿈해몽 기본 의미

막연한 해몽과는 달리 심리적인 의미로 먼저 알아 보겠습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나왔을 경우는 콤플렉스와 라이벌을 상징하기도 하며

또한 행운의 상징으로도 풀어볼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어떤 벌레보았나  또는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서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꿈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콤플렉스의 의미인 경우는 벌레가 당신을 계속 따라다니거나 몸에 들러 붙는 꿈,

천적인 벌레가 나타나는 경우이며 해충이나 독충이 나왔다면 라이벌, 무당벌레나 투구벌레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나왔다면 이는 행운을 상징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 벌레를 죽이는 꿈해몽

벌레를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문제나 장해를 해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꿈 속에서 벌레를 죽일 때 제대로 죽이지 못했다면 부정적인 생각으로 인해 당신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을 수 있으니 기분전환을 해 보세요.

 

 

◎ 부화하는 꿈

투구벌레나 풍뎅이 등이 알에서 깨어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지만 해충이 태어나는 것을 보았다면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벌레 먹는 꿈해몽

요즘이야 식용벌레들도 많이 있고 이를 이용한 쿠키도 있긴 하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이것을 먹기를 꺼려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벌레란 싫어하는 것,

곤란함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이것을 먹어버렸다는 것은 그것을 끊어 내 버렸다는 상징입니다.

 

◎ 자신이 벌레가 되는 꿈

당신 좋아하는 벌레였거나 또는 아름다운 나비 등으로 변했다면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는 암시이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라면 지금의 자신에게 불만이 많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해충이 나오는 꿈해몽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 자신의 성격 중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해충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도망을 치는데도 자꾸 그 벌레가 다다온다면 앞으로 싫어하는 사람, 또는 자신의 결점으로 인해

어떤 문제가 발생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 해충을 죽이거나 했다면 앞으로 일어날

어떤 나쁜 일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벌레에게 공격받는 꿈해몽

일은 잘 풀리지 않고 인간관계에서도 문제가 있고 가족이나 연인과도 불편한 상황이 있을 수 있는 등

부정적인 일이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는 무리하게 밝게 행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기분을 안정시키기 위해 휴식을 취하거나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에 물리는 꿈

벌레 중 가장 많이 접할 수 있는 모기에 물리는 꿈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기 자체가 워낙 작기 때문에

그 문제 또한 그리 크지 않은 사소한 문제일 것입니다. 하지만 말벌처럼 큰 벌레에게 물리는 꿈이었다면

그 문제는 클 것입니다.

 

 

 

벌레에게 먹이를 주는 꿈

사소한 일이라해도 주변을 배려하고 돕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꺼려하는 사람과도 이해할 수 있는

상황이 되고 작은 바램이 이루어지기도 할 것입니다.

 

  교미하는 벌레 꿈해몽

성과는 그다지 관계없지만 뭔가 기분나쁘고 싫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교미하는 상황이라는

것은 새로운 문제가 생기거나 관여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아주 큰 벌레 꿈해몽

스트레스가 심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벌레는 정신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 큰 것이 나타났다면 인간관계와 피로 등이 내면 속에 감춰져 있을 것입니다.

평소부터 조금씩의 기분전환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건강과 관련된 꿈입니다. 단순하게 피로와 피곤을 느낄 수 있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몸에 조금의 이상이 느껴진다면 방치하지 말고 관리를 해야만 합니다.

 

 

◎벌레 색깔별 꿈해몽

검은색 벌레 꿈해몽은 절망, 불안, 질투, 초조함과 컨디션 불량을 나타냅니다.

흰색 벌레 꿈해몽은 행운, 성실, 평화, 결백, 청결을 의미합니다.

노란색 벌레 꿈해몽은 지성과 감성, 창조력으로 꿈해몽 합니다.

녹색 벌레 꿈해몽은 안정, 릴랙스, 건강운을 의미합니다.

빨간 벌레 꿈해몽은  생명력, 본능과 투쟁, 욕망을 의미합니다.

파란 벌레 꿈해몽은 릴랙스와 직감, 지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벌레꿈 벌레 꿈해몽  벌레 죽이는 꿈 벌레 물리는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728x90
반응형